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 > youth24

사이트 내 전체검색


youth24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ppt

Download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ppt( 21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



%20전화예절_ppt_01_.gif %20전화예절_ppt_02_.gif %20전화예절_ppt_03_.gif %20전화예절_ppt_04_.gif %20전화예절_ppt_05_.gif %20전화예절_ppt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고객만족경영과마케팅 ,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서비스화법과 전화예절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고객만족경영과마케팅


설명

고객화를 위하여 최적화한다
고객만족 달성의 대가가 기업목표 달성이다
고객화를 위한 최적화에 실패하면 퇴출된…(생략) 다
경영활동 그 자체가 바로 CS활동이여야 한다 ;

youth24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mayouth.or.kr repor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