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벤처創業(창업) 및 경영 -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事業計劃書 > youth23

사이트 내 전체검색


youth23

[경영,경제] 벤처創業(창업) 및 경영 -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事業計劃書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벤처창업 및 경영 -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사업계획서.ppt

Download : [경영,경제] 벤처창업 및 경영 -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사업계획서.ppt( 59 )





경영,경제,벤처창업,경영,대학생,레크레이션,대행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경영,경제] 벤처창업 및 경영 -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사업계획서_ppt_01_.gif [경영,경제] 벤처창업 및 경영 -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사업계획서_ppt_02_.gif [경영,경제] 벤처창업 및 경영 -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사업계획서_ppt_03_.gif [경영,경제] 벤처창업 및 경영 -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사업계획서_ppt_04_.gif [경영,경제] 벤처창업 및 경영 -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사업계획서_ppt_05_.gif [경영,경제] 벤처창업 및 경영 -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사업계획서_ppt_06_.gif


사업계획/기타

[경영,경제] 벤처創業(창업) 및 경영 -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事業計劃書




순서

[경영,경제] 벤처創業(창업) 및 경영 -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事業計劃書

[경영,경제] 벤처창업 및 경영 -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사업계획서 , [경영,경제] 벤처창업 및 경영 -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경영 경제 벤처창업 경영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사업계획서




설명

대학생 레크레이션 대행업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벤처establishment 및 경영
목 차
회사 intro 및 경영진 약력
사업개요
사업요약 / 자금조달계획
가. 사업계획의 배경
나. 수익구조 分析
다. 경쟁업체와의 差別(차별) 화 책략
마케팅 책략
가. 마케팅 목표
나. 마케팅 계획
다. 시장진입 책략
회사 intro 및 경영진
성 명
직 책
약 력
김용민
대표이사
건국대학교 토목Engineering과 재학중
서형원
경영,
경리팀장
전 XX리조트 사업부 대리
전 OO파크 기획팀장
김영재
이벤트, 호로그램 개발팀장
스페인 XX대학 생활체육 박사 수료
현 ○○레져(대성리) 대표
XX스포츠용품점 대표
성현재
고객관리팀장
한양대학교 통계학과 졸
전 XX마케팅 소비자分析팀장
이철규
경영,
기술고문
현 건국대학교 일반대학원 전임교수
회사명 : 엠티 월드
대표자 : 김용민
업 종 : 각종 행사 대행 서비스
주 소 : 서울 종로구 평창동
설립일 : 2007. 12. 1
사람이 강한 업체 : 동종 업계 중 가장 젊은 경영진(mean or average(평균) 26세),
고객층인 20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열린 생각 및 호로그램의 신선함.
대표이사의 부족한 경험을 보완하는 실력있는 실무 경영진, 경영,기술고문 영입
자본금 : 5천만원
직원수 : 5명 (경영고문 1명)
전화번호 : 02) 000-0000
팩 스 : 02) 000-0000
웹사이트 : www.mtworld.com

사업개요
구 분
금 액
비 고
자기자본
3,000만원
대 표 이 사 : 1천만원
경영정보팀장 : 1천만원
마케팅 팀장 : 1천만원
타인자본
2,000만원
건국대학교 벤처establishment 지원센터

5천만원
주식 발행수 : 50,000주
(액면가 : 1,000원)
자금조달 계획
전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학생 MT 전문대행 사이트

출발에서…(drop) 도착까지 맞춤형 서비스제공
저렴한 비용의 MT, 실속있고 뜻깊은 추억이 되는 MT

다양한 테마별 MT 서비스 제공
레포츠 MT , 영화속으로 MT등

기사용자들과 미사용자들 간의 COMMUNITY 구축
장소 및 부대시설에 대한 확실한 정보 획득 유도 및
MT관련 정보의 장으로 구축

대학생 화합 및 사기 진작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MT(Membership Tranning), OT(Orientation) 등이 기존의 음주 文化(culture) 와 새로운 호로그램의 부재로 인해 개성 강한 신세대 대학생들의 취향을 충족시키지 못하여 참여율 감소 및 과도한 음주로 본연의 의미 퇴색
장소 및 안전 등 기타 취약한 제반환경 제한으로 인해 계획 및 추진에 많은 수고

호로그램, 이벤트 부재
MT = 술()
계획 및 추진간 어려움
사전답사 및
예약 필수
취약한 안전대책
안전사고
무방비
예산의 불확실성
확실한 일정 미비로
인한 불필요 예산 발생
행사 계획 및
추진간 많은 제약
신선한 이벤트
및 호로그램 부재로
인한 본연의
의미 퇴색
사업요약 #1사업계획의 배경
MT준비의 어려움

MT文化(culture) 의 획일성 및 식상함

EVENT 부재로 인한 구성원들의 참여율 감소

MT=술 이라는 인식으로 MT에 관한 부정적 인식의 증가

맞춤형 서비스 이용으로 인한 편리한 MT 준비 가능

다양한 EVENT로 인한 구성원 참여율 증대

구성원 참여율 증대로 인한 본연의 MT 기능 달성

맞춤형 서비스 이용으로 인한 저렴한 비용의 MT 가능

MT의 현실태(實態)
신MT文化(culture) 창조
행사 대행요청
포털을 통한 접수
DB를 통한 최적 장소 선정,
호로그램 및 예산산출
사전 답사를 통한 장소
및 호로그램의 DB화
호로그램 및 스케줄
예산 통보
사전 DB구축을 통한 고객의 대행요청에 적시적인 응답가능
행사대행 수수료(총예산의 7%) + 숙박 및 장소제공 업체와의 독점적 ;

youth23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mayouth.or.kr repor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