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술analysis(분석) &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견해 요약 > youth21

사이트 내 전체검색


youth21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술an…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hwp

Download :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hwp( 21 )





레포트/경영경제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술analysis(분석) &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견해 요약




순서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술analysis(분석) &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견해 요약

innisfree,이니스프리,기업분석과,SWOT분석&,이니스프리,마케팅,4P전략분석&,이니스프리,시사점연구과,나의의견정리,경영경제,레포트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 ,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경영경제레포트 ,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_hwp_01_.gif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_hwp_02_.gif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_hwp_03_.gif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_hwp_04_.gif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_hwp_05_.gif innisfree 이니스프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분석& 이니스프리 시사점연구과 나의의견정리_hwp_06_.gif



설명


이니스프리

marketing 케이스연구
CONTENTS

1. 이니스프리 브랜드紹介(소개)

2. 저가화장품 시장상황분석

3. 경쟁상황분석

4. 이니스프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이니스프리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 Positioning

6. 이니스프리 marketing 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나의opinion(의견)
1. 이니스프리 브랜드紹介(소개)
2000년 국내 최초의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탄생으로 2003년에는 공병수거 캠페인을 진행, 2007년에는 로드샵 100호점을 돌파하였다. 2009년부터는 제주 올레길 후원을 시작하였고 2xxx년에는 탄생 10주년을 맞이하였다.
국내 최초 자연주의 브랜드로 태어난 이니스프리는 청정 자연의 깨끗하고 순수한 에너지를 담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한다. ‘피부에 휴식을 주는 섬, 이니스프리’라는 슬로건과 함께 그 기본바탕을 제주에 두고 있어 이 브랜드만의 독특한 特性을 엿볼 수 있다. 청정자연의 4대 에너지(맑고 신선한 공기, 부드럽고 따스한 햇살, 비옥하고 건강한 토양, 오염되지 않은 순수한 물)를 통해 숨 쉬는 제주의 그린에너지를 맘껏 누릴 수 있도록 자연과 피부가 함께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보인다.
environment(환경) 을 생각하는 브랜드답게 캠퍼스 그린라이프 캠페인, 클린제주 캠페인, 공병수거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안심 처방 free-system(피부안전을 위해 불안감 유발물질 사용을 최소화), 재활용이 가능한 저탄소 발생 용기, 100% 재활용지 포장재, 친environment(환경) 감귤껍질 라벨링을 통해 그린상품(Green Product)를 생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노력으로 china 상하이에 매장을 오픈하였다…(To be continued ) .
2. 저가화장품 시장상황분석

로드샵 文化(문화)가 자리를 잡기 시작한 후 2013년 로드샵별 매출은 더페이스샵이 5천 230억원, 미샤는 4천 424억원, 에뛰드하우스는 3천 372억원, 이니스프리는 3천 328억원으로 나타났다 (데일리코스메틱,2014).로드샵 시장의 선도자였던 미샤가 2위로 밀려났고 더페이스샵이 1위로 나타났다. 2014년 로드샵별 매출은 더페이스샵, 이니스프리, 미샤 순이지만 영업이익에서 잇츠스킨이 1위로 등장하고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순으로 나타났다(데일리코스메틱,2014).그간 업계에서 1,2위를 차지하고 있던 더페이스샵과이니스프리가 영업이익 측면에서 잇츠스킨에 밀렸다. 이니스프리는 매출과 영업이익에서 2위를 벗어나지 못했다. 현재 2015년 2분기 로드샵 매출에서 더페이스샵은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고 이니스프리는작년보다 매출이 27%나 올랐지만 2위를 차지하고 있다(뉴스1코리아, 2015). 최근 3년간의 매출을 비교해보면 이니스프리는 큰 성장을 했다. 불과 2년전만 해도 4위를 하고 있었다. 하지만 현재 이니스프리는더페이스샵과 경쟁을 하는 2위로 성장한 것이다.

전국민을 슬픔에 잠기게 한 세월호 참사가 2014년 화장품 업계 매출에 influence(영향)을 끼쳤다. 세월호 참사로 국내 소비자들의 심리가 위축되었다. 그에 따른 분위기에서 marketing 이나 세일즈 프로모션 등과 같은 판매촉진행사는 줄어 들 수 밖에 없었다. 그래서 이 시기에는 국내 소비자들의 소비가 감소하였다(한국경제tv,2014). 2015년 화장품 업계에 또 다른 influence(영향)을 끼친 사건은 메르스 사태이다. 메르스 사태가 발생 후 china인 입국자수가 줄어들면서 면세점과 명동, 동대문 등에 있는 브랜드에 influence(영향)을 끼쳤다. china인들이 찾는 주요상권에 influence(영향)을 끼쳤지만, 전체 매출에는 큰 influence(영향)이 없었다(더 자유,2015). 그리고 메르스 사태가 진정되면서 china 관광객 방문이 다시 늘어나고 있다. china인의 반응이 뜨거운 만큼 china 화장품 시장에서 국내 화장품 시장이 지속적으로 진출하고 성장할 예 ;

youth21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mayouth.or.kr repor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