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사의그린PR전략 > youth20

사이트 내 전체검색


youth20

언론사의그린PR전략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언론사의그린PR전략.ppt

Download : 언론사의그린PR전략.ppt( 16 )





언론사의그린PR전략



PR전략_ppt_01_.gif PR전략_ppt_02_.gif PR전략_ppt_03_.gif PR전략_ppt_04_.gif PR전략_ppt_05_.gif PR전략_ppt_06_.gif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언론사의그린PR전략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언론사의그린PR전략 , 언론사의그린PR전략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언론사의그린PR전략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언론사의그린PR전략


설명

OVERVIEW
1992년 6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유엔환경회의
‘쓰레기를 줄입시다 캠페인’을 시작 ( Don’t Waste Wastes)
국내 3,200여 개 단체와 공동으로
환경 보호와 자원 절약을 위한 쓰레기 줄이기 범국민운동을 전개

EXCUTION
1.보도
2.단체 및 정부 협력
3.실천캠페인 및 행사 실시
4.환경관련 제작물 제작
5.자체단체 결성
6.환경콘서트 개최 및 음반 발매

I 보도



단체 및 정부협력
3600여 단체, 범국민적 운동
6월 30일 참여 단체가 30개를 돌파
조선일보 ‘쓰레기 줄입시다’캠페인 선언보도
이듬해 1993년 5월 총3640개 단체 참여
정부 협력
1992년 7월 16일, 지구환경 실무대책 회의 개최
지구환경 관련 종합대책’을 확정, 관계 부처별로 세부대책을 마련하…(생략) 여 시행키로 확정
실천 캠페인 실시
장바구니 선발대회
대상 과 특별상 수상작품을 모범 장바구니로 선정, 대량 제작 전국에 보급
헌 신문지 수거 운동
재생용지로 만든 신문지 수거용 봉투를 자체적으로 제작
5개월 동안 7백80만 장을 전국 87개 도시에 무료배포
‘지구 대청소의 날’ 행사
비행기 탄 ‘쓰레기를 줄입시다’
;

youth20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mayouth.or.kr repor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