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 youth18

사이트 내 전체검색


youth18

CRM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CRM_2105772.hwp

Download : CRM_2105772.hwp( 13 )





CRM



CRM_2105772_hwp_01_.gif CRM_2105772_hwp_02_.gif CRM_2105772_hwp_03_.gif CRM_2105772_hwp_04_.gif CRM_2105772_hwp_05_.gif CRM_2105772_hwp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CRM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CRMCustomerRelation , CRM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CRM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CRMCustomerRelation


설명

목 차

◆ 서 론

◆ 본 론
1. CRM의 개념
2. CRM의 배경
3. CRM의 필요성
4. CRM의 주요 영역
5. CRM의 실행단계
6. CRM을 구축하기 위하여 고려할 점들

◆ 결 론

◎ 참고문헌







1) 스위스콤은 어떤 회사?
1998년 이전
스위스 국내 뿐 아니라 해외 87개국에 유무선 이동전화 그리고 인터넷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독점적 거대통신회사
1998년 시장자율화 선포 후
경쟁사들이 앞다투어 시장에 진입 고객들의 서비스 선택이 더욱 까다로워져 상당수 고객이 이탈하는 현상을 맞이하게 됨 나름대로의 대 고객서비스에 대한 노…(생략) 력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쉬운 이탈을 방지하지 못함.
수익과 영업이익에 있어 치명타를 입었고 이탈고객 재탈환에 고객당 300~1200 달러 소요
;

youth18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mayouth.or.kr repor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