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마케팅 전술analysis,하이네켄경여전술사례,맥주시장analysi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 youth16

사이트 내 전체검색


youth16

하이네켄 마케팅 전술analysis,하이네켄경여전술사례,맥주시장analysi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분석,하이네켄경여전략사례,맥주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분석,하이네켄경여전략사례,맥주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4 )






순서

하이네켄 마케팅 전술analysis,하이네켄경여전술사례,맥주시장analysi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전략분석,하이네켄경여전략사례,맥주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_.gif 마케팅 전략분석,하이네켄경여전략사례,맥주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_.gif 마케팅 전략분석,하이네켄경여전략사례,맥주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_.gif 마케팅 전략분석,하이네켄경여전략사례,맥주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_.gif 마케팅 전략분석,하이네켄경여전략사례,맥주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_.gif 마케팅 전략분석,하이네켄경여전략사례,맥주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_.gif


하이네켄 마케팅 전술analysis,하이네켄경여전술사례,맥주시장analysi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swot,stp,4p



하이네켄,마케팅,전략,하이네켄경여전략사례,맥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하이네켄 marketing 책략分析(분석)

_SLIDE_2_
‘맥주는 어두운 갈색 병에 담아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무너뜨린
하이네켄
_SLIDE_3_
맥주시장 分析(분석)
하이네켄의 4P 및 marketing 책략
경쟁사 分析(분석)(아사히 4P)
하이네켄의 미래책략
INDEX
_SLIDE_4_
세계지역에 따른 연 맥주 소비
2001-xxxx
_SLIDE_5_
※ Kirin holdings in 2xxx
30.5%
32.4%
세계지역 맥주소비
※아시아의 맥주소비량이 가장 높다.
_SLIDE_6_
잦아진 해외경험
미디어를 통한
意見(의견)교환으로
수입맥주의 수요증가

_SLIDE_7_
한국의 수입맥주시장
_SLIDE_8_
22.4
21.4
수입맥주 시장판매순위
_SLIDE_9_
하이네켄 4P 책략 分析(분석)
_SLIDE_10_
PRODUCT
고급 프리미엄 맥주의 대명사
갈색병에서 벗어나 초록색 병 사용
청량한 이미지, 편안한 색상
초록색 = 하이네켄이라는 등식

_SLIDE_11_
PRICE
하이네켄 캔 500ml 가격 : 3,000원
아사히 캔 500ml 가격 : 3,500원
아사히에 비해 가격은 싼 편.
국내 맥주 가격에 비해 비싼 편.
하지만 프리미엄 이미지 확보
국내 맥주와 차별화된 맛과 브랜드 가치로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 커버

_SLIDE_12_
PLACE
대형마트, 편의점, 술집으로 유통

_SLIDE_13_
PROMOTION TV commercial
_SLIDE_14_
PROMOTION Social Marketing
_SLIDE_15_
엘비스 프레슬리
오지오스본
PROMOTION
_SLIDE_16_
PROMOTION
_SLIDE_17_
PROMOTION
_SLIDE_18_
PROMOTION
_SLIDE_19_
PROMOTION
_SLIDE_20_
PROMOTION
_SLIDE_21_
경쟁사 分析(분석)(아사히 4P 分析(분석))
_SLID…(생략) E_22_
PRODUCT
깔끔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메탈 실버 패키지
맛잇는 캔을 위한 디자인 맛있는 맥주 이미지

_SLIDE_23_
PRICE
아사히 캔 500ml 가격 : 3,500원
수입 맥주 중 비싼 편

_SLIDE_24_
PLACE
롯데칠성과 아사히 맥주의 책략적 제휴
_SLIDE_25_
PLACE
편의점 중심의 판매책략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 : 호텔, 일식 주점, 클럽 편의점
_SLIDE_26_
PROMOTIOM
이미지 중심의 광고책략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marketing

_SLIDE_27_
이미 대학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하 이 네 켄
아직300만 대학생 고객을 타겟으로 삼을 수 있는 좋은 기회!!!

뒤늦게 따라가는 것이 아닌
앞서갈 수 있는 도약의 발판
_SLIDE_28_
CONCLUSION
시장에는 경쟁사가 발매한 다수의 제품브랜드가 정착해 있고, 대부분의 소비자가 맛에 관련되어는 비교적 유사한 평가를 하고 있는 탓에 제품속성으로 아사히맥주를 알리는데는 다소 무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사히맥주는 이미지를 중심으로 광고책략을 전개하기로 결정했고. 붉은 색을 제품의 핵심컬러로 정하고, 「티저(Teaser)광고」수법을 채용한 아사히 맥주의 제품광고를 발매 수일 전부터 대대적으로 전개했습니다. 국내에서는 아사히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차승원씨를 모델로 내세운 광고 marketing 도 강화했는데요, 이 광고를 통해 도시적이며 남성미를 강조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내세워 업무를 마친 후 편안한 기분으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자극했습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수입 초기 아사히맥주는 인지도가 낮았지만. 공격적인 영업과 대학생과 연계하는 프로모션 등 젊은 층 대상의 다양한 marketing 활동으로 호텔, 일식 주점, 클럽 등으로 판매처가 늘면서 2005년부터 2xxx년까지 연mean or average(평균) 48%에 이르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_SLIDE_29_
감사합니다.
_NOTES_1_
그 다음으로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분석,하이네켄경여전략사례,맥주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분석,하이네켄경여전략사례,맥주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 하이네켄경여전략사례 맥주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

youth16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mayouth.or.kr repor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