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기업분석,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youth15

사이트 내 전체검색


youth15

빈폴기업분석,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빈폴기업분석,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빈폴기업분석,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1 )





빈폴기업분석,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_.gif ,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_.gif ,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_.gif ,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_.gif ,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_.gif ,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빈폴기업,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빈폴기업분석,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빈폴기업분석,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빈폴기업 마케팅전략 빈폴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빈폴기업분석,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_SLIDE_1_
1
_SLIDE_2_
기업소개
환경분석
전략 및 분석
향후 전략
INDEX
2
_SLIDE_3_
기업소개
3
_SLIDE_4_
기업소개
기업소개
4
_SLIDE_5_
기업소개
기업소개
1989 빈폴 런칭
1993 브랜드 CF런칭
1994 노세일 정책 선언
1999 더플코트 대 히트
2000 빈폴 체크의장 등록
2001 빈폴 레이디스/골프
2002 빈폴 진
2003 명동 빈폴/빈폴키즈/빈폴 패션쇼 개최
2004 빈폴 ACC/강남 빈폴
2005 빈폴 중국 1호점 오픈
2006 2006 아시안게임 공식 후원 파트너
2007 부산 국제 영화제 공식후원사
2008 빈폴 08년 봄/여름 패션쇼/뉴욕 디자인 스튜디오 오픈
2009 빈폴 브랜드 런칭 20주년
5
_SLIDE_6_
환경분석
일반환경
산업환경
내부환경
핵심역량
SWOT분석
6
_SLIDE_7_
일반환경
환경분석
사회적 환경 주 5일제, 복장자율화
의류 수요의증가
- 소비자의 정보 습득 능력 증가
- 유통경로
경제적 환경 경제적 성장 수요의 다양화, 개성화, 단사이클화, 소비의 양극화에 따른 고급제품의 선호
7
_SLIDE_8_
산업환경
환경분석
기존기업간의 경쟁

잠재적 진입기업의 위협

대체제의 위협

구매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
Low
8
_SLIDE_9_
왜 다 낮은 걸까
9
_SLIDE_10_
산업환경
환경분석
10
_SLIDE_11_
산업환경
환경분석
11
_SLIDE_12_
내부환경
환경분석
경영자원
1)마케팅자원

삼성과 제일모직의 후광효과
매장이미지 통합
…(생략) 유통라인 확보
고객중심의 커뮤니케이션
환경친화전략

2)연구개발자원
삼성패션연구소
12
_SLIDE_13_
내부환경
환경분석
기업문화

안정적

정태적 환경을 중시

품의절차 및 컨센서스를 중시

13
_SLIDE_14_
핵심역량
환경분석
브랜드파워

관리능력
14
_SLIDE_15_
SWOT분석
환경분석
15
_SLIDE_16_
SWOT SO WHAT
16
_SLIDE_17_
전략 및 분석
진입전략
폴로사냥
기타전략
17
_SLIDE_18_
진입전략
전략 및 분석
입점전략

브랜드 컨셉 유러피안 트래디션 , 3대 라이프 스타일

벤치마킹 스타일 뿐만 아니라 질부터 관리까지 벤치마킹

폴로 옆 입점 독특한 입점 전략
우산효과=`상호신뢰시그널링, 카테고리제이션 효과
공격전략

초기 폴로 보다 20% 낮은 가격으로 가격을 점점 높여감
18
_SLIDE_19_
폴로사냥
전략 및 분석
당시 폴로는

19
_SLIDE_20_
폴로 SWOT분석
환경분석
20
_SLIDE_21_
폴로사냥
전략 및 분석
고가격 노세일 정책

브랜드 이미지 유지, 시장세분화 정도가 높고 피드백이 상대적으로 느린 의류시장의 특징 =` 경쟁효과, 기대효과, 관성효과

차별화된 마케팅

품질과 디자인 중심의 상품 전개, 칼라와 소재의 표준화, 제품 차별화, 차별적 품질과 지속적 R&D전략

통합된 SI와 유통전략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매장 내 인테리어에 대한 투자 확충, 매장 이미지 통합, 고객 중심의 커뮤니케이션(모니터제 운영, 커뮤니티 운영, 환경 친화)

21
_SLIDE_22_
기타전략
전략 및 분석
브랜드 세분화
22
_SLIDE_23_
향후 전략
브랜드 가치 증대
브랜드 가치 최우선 경영
글로벌 마켓 공략
23
_S ;

youth15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mayouth.or.kr repor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