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수 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youth15

사이트 내 전체검색


youth15

문 수 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문 수 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Download : 문 수 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20 )





문 수 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0수%20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_.gif %20수%20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_.gif %20수%20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_.gif %20수%20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_.gif %20수%20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_.gif %20수%20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문,수,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문 수 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문 수 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문 수 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문 수 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제목 : 문 수 전
- 사도세자의 암투 -
- 목 차 -

I. 관련 콘텐츠 분석
가. 신암행어사(만화)
나. 사도세자의 죽음(서적)

II. 게임 스토리 기획 및 설명
1) 게임명
2) 주제
3) 기획의도
4) 세계관
5) 장르
6) 플랫폼
7) 대상층
8) 스토리
9) 중요인물 설정
10) 추가 설정

III. 맺음
1) 참고문헌

I. 관련 콘텐츠 분석

가. 신암행어사(만화)
(1) 분석 대상 : 만화책 ‘신암행어사’(스토리:윤인완, 작화:양경일)

(2) 스토리 분석
1) 스토리의 장소 : 만화책 속 가상의 나라인 대제국 쥬신
2) 스토리의 시간대 : 아지태에 의해 쥬신이 멸망한 직후 혼란스러운 무정부상황
3) 주인공 : 박문수
4) 주인공의 목표 : 아지태에게 복수하는 것

5) 갈등
- 아지태에 대한 문수의 개인적 원한이 표...








제목 : 문 수 전
- 사도세자의 암투 -






















- 목 차 -

I. 관련 콘텐츠 분석
가. 신암행어사(만화)
나. 사도세자의 죽음(서적)

II. 게임 스토리 기획 및 설명
1) 게임명
2) 주제
3) 기획의도
4) 세계관
5) 장르
6) 플랫폼
7) 대상층
8) 스토리
9) 중요인물 설정
10) 추가 설정

III. 맺음
1) 참고문헌

I. 관련 콘텐츠 분석

가. 신암행어사(만화)


(1) 분석 대상 : 만화책 ‘신암행어사’(스토리:윤인완, 작화:양경일)

(2) 스토리 분석
1) 스토리의 장소 : 만화책 속 가상의 나라인 대제국 쥬신
2) 스토리의 시간대 : 아지태에 의해 쥬신이 멸망한 직후 혼란스러운 무정부상황
3) 주인공 : 박문수
4) 주인공의 목표 : 아지태에게 복수하는 것

5) 갈등
- 아지태에 대한 문수의 개인적 원한이 표면적 갈등이다. 아지태의 정체는 사실 악마로 쥬신의 왕이 되고 싶다는 해모수의 소망을 받아들여 해모수를 집어삼킨다. 이후 해모수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해모수의 모습과 해모수의 인격대로 행동하며 친한 친구인 박문수와 함께 쥬신에서 정권을 장악해 왕위에 오른다. 또한 자신의 분신을 하나 내세워 선량한 사람인척 연기를 하며 문수를 도와주기도 한다. 그러나 곧 아지태는 본색을 드러내 해모수 연기를 그만두고 쥬신을 멸망시킨 뒤 인간에게 선과 악의 경계를 지워버리겠다는 목표를 세워 세계를 혼란에 빠트린다. 박문수는 친한 친구를 잃게 하고 자신의 조국인 쥬신을 멸망시킨 아지태에 대한 개인적 원한으로 아지태에게 대항한다.

6) 주인공의 장애물
① 문수가 사랑했던 여인 계월향에게서 대신 뒤집어쓴 병.
- 문수가 사랑했던 여인인 계월향은 원래 지병이 있는 몸…(생략) 으로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던 사람이다. 아지태의 분신은 마법의 힘을 빌어 계월향의 병을 문수에게 옮길 것을 제안하고 결국 그 제안은 실현되어 박문수는 병약한 몸인 채 살아가게 된다. 계월향은 이후 문수를 죽이면 생명까지 얻을 수 있다는 아지태의 말을 듣지만 문수의 연인으로 남겠다며 자살하고 만다.
② 문수의 지휘를 따랐던 옛 부하들
- 문수의 지휘를 따랐던 옛 쥬신의 장군들은 문수가 아지태에게 속아 쥬신을 멸망시킨 사정도 모르고 문수가 병약해진 사실 또한 모르기 때문에 쥬신이 멸망할 때까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낙향해서 암행어사 노릇이나 하고 있는 문수에게 크게 실망해 그에게 큰 증오를 가지고 있다.

7) 주인공의 위험
① 몸이 성치 않은 상태로 강력한 악마적 힘을 가진 아지태에 맞서야 함.
② 그가 가진 유일한 힘인 마패에서 소환되는 팬텀 솔져는 인간들에게는 통용되지만 인간이 아닌 요괴들에게는 통용되지 않음. 그리고 아지태는 그런 요괴들의 수장들을 수하로 부릴 정도의 존재이다.

8) 클라이맥스
- 여러 위험을 거쳐 몸이 병약한 상태에서도 총기류와 마패를 이용해 싸우는 방법을 터득한 문수는 아지태와 직접 대면해 1:1 결투를 한다. 아지태는 손도 안대고 외침이나 의지만으로 사람을 터뜨려 죽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문수는 계월향의 병을 대신 뒤집어쓴 것이 인연이 되어 그 능력에 면역상태이다. 그러나 아지태도 문수의 이 상황을 알고 능력을 강화해 문수의 한쪽 팔과 한쪽 눈을 폭파시키는데 성공하지만 그 이후 문수에게 신나게 두드려맞고 녹아웃된다. 그러나 결국 이미 육체가 한계상태에 도달해있던 문수는 사망한다.

9) 해결점
- 결말 자체가 매우 흐지부지 끝난 상황이다. 아지태와 문수의 최후의 결투가 어떻게 결판났는지 만화책에서 끝까지 묘사하지 않고 있다. 그러나 마지막 문수의 부하인 방자의 편지에서 문수가 죽은 뒤 조연들이 평화롭게 살아가고 있는 모습이 묘사되어 아지태의 음모가 좌절되 ;

youth15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mayouth.or.kr repor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