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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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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드스톤마케팅전략,콜드스톤기업분석,콜드스톤STP,7p,swot분석,아이스크림시장


설명

CJ사 콜드 스톤 마케팅 분석 및 전략
서비스 경영

차 례
CJ 기업 소개
콜드스톤 기업 소개
콜드스톤 STP분석
콜드스톤 7P분석
콜드스톤의 서비스
콜드스톤 SWOT분석
경쟁사 분석
새로운 전략 제안
CJ 푸드빌
회사개요
①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선진
FOOD SYSTME COMPANY
② 식자재 유통사업
③ 위탁급식 사업
④ 식품원료 공급사업
⑤ E-Biz 사업
CJ 푸드빌
기업의 비전과 미션
고객과 주주, 종업원 모두로부터 가장 신뢰받을 수 있는 회사로 국내 최고의 매출과 최고의 수익을 달성하는 것을 모토로 함
- 비전 : 아시아 최고의 외식서비스 기업

콜드스톤-기업소개
COLD STONE CREAMERY
(차가운 화강암 돌판) (우...

CJ사 콜드 스톤 마케팅 분석 및 전략
서비스 경영

차 례
CJ 기업 소개
콜드스톤 기업 소개
콜드스톤 STP분석
콜드스톤 7P분석
콜드스톤의 서비스
콜드스톤 SWOT분석
경쟁사 분석
새로운 전략 제안
CJ 푸드빌
회사개요
①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선진
FOOD SYSTME COMPANY
② 식자재 유통사업
③ 위탁급식 사업
④ 식품원료 공급사업
⑤ E-Biz 사업
CJ 푸드빌
기업의 비전과 미션
고객과 주주, 종업원 모두로부터 가장 신뢰받을 수 있는 회사로 국내 최고의 매출과 최고의 수익을 달성하는 것을 모토로 함
- 비전 : 아시아 최고의 외식서비스 기업

콜드스톤-기업소개
COLD STONE CREAMERY
(차가운 화강암 돌판) (우유생산의 낙농장)
CREATION
Fresh & Fun
콜드스톤-기업소개
COLD STONE CREAMERY
(차가운 화강암 돌판) (우유생산의 낙농장)
CREATION
Fresh & Fun
콜드스톤의 STP 분석
1. Segmentaion 시장 세분화
① 성별
민감도 선호도
뚜렷 구분
디저트 정도로 아이스크림 인식
콜드스톤의 STP 분석
② 연령

20대 이하 : 경제적 능력▼

20~30대 : 선호도 뚜렷함
경제력 있음
입소문 효과 ▲

30대 이상 : 경제력 있으나
선호도 보이지
않음
충성도 ▼
③ Benefit

기본적인 디저트를 위한 소비자 층 …(생략)
건강주의 소비자 층

디저트의 문화적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 층

콜드스톤의 STP 분석
Targeting : 목표대상 설정

▣ 1차 타겟
1) 연령 : 20대의 여성 (전체 고객의 70%이상임)
2) 지리적 위치 : 서울, 대학가,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3) 학력 : 학력은 중요한 요소가 아님

▣ 2차 타겟
1) 연령 : 20대 이하의 중, 고등학생과 어린아이들 (원래 콜드스톤의
주요 타겟임)
2) 지리적 위치 : 서울, 중, 고등학교 밀집지역의 주거단지, 학원가
콜드스톤의 STP 분석
Targeting : 목표대상 설정

▣ 1차 타겟
1) 연령 : 20대의 여성 (전체 고객의 70%이상임)
2) 지리적 위치 : 서울, 대학가,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3) 학력 : 학력은 중요한 요소가 아님

▣ 2차 타겟
1) 연령 : 20대 이하의 중, 고등학생과 어린아이들 (원래 콜드스톤의
주요 타겟임)
2) 지리적 위치 : 서울, 중, 고등학교 밀집지역의 주거단지, 학원가
콜드스톤의 STP 분석
Targeting : 목표대상 설정

▣ 1차 타겟
1) 연령 : 20대의 여성 (전체 고객의 70%이상임)
2) 지리적 위치 : 서울, 대학가,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3) 학력 : 학력은 중요한 요소가 아님

▣ 2차 타겟
1) 연령 : 20대 이하의 중, 고등학생과 어린아이들 (원래 콜드스톤의
주요 타겟임)
2) 지리적 위치 : 서울, 중, 고등학교 밀집지역의 주거단지, 학원가
콜드스톤의 STP 분석
Targeting : 목표대상 설정

▣ 1차 타겟
1) 연령 : 20대의 여성 (전체 고객의 70%이상임)
2) 지리적 위치 : 서울, 대학가,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3) 학력 : 학력은 중요한 요소가 아님

▣ 2차 타겟
1) 연령 : 20대 이하의 중, 고등학생과 어린아이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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