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경영 - 유니클로 swot分析(분석) > youth13

사이트 내 전체검색


youth13

[경영,경제]경영 - 유니클로 swot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경영 - 유니클로 swot분석.pptx

Download : [경영,경제]경영 - 유니클로 swot분석.pptx( 13 )





[경영,경제]경영 - 유니클로 swot분석_pptx_01_.gif [경영,경제]경영 - 유니클로 swot분석_pptx_02_.gif [경영,경제]경영 - 유니클로 swot분석_pptx_03_.gif [경영,경제]경영 - 유니클로 swot분석_pptx_04_.gif [경영,경제]경영 - 유니클로 swot분석_pptx_05_.gif [경영,경제]경영 - 유니클로 swot분석_pptx_06_.gif


경영,경제,경영,유니클로,swo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경영,경제]경영 - 유니클로 swot分析(분석)


설명

_SLIDE_1_
유 니 클 로
_SLIDE_2_
선 정 이 유

_SLIDE_3_
선 정 이 유
최근 국내 SPA브랜드의 등장
특히 UNIQLO의 성장이 두드러짐

‘UNIQLO’라는 기업을
분석하여 성공요인과 그에따른
改善(개선) 대안,향후전망 예측

_SLIDE_4_
1. UNIQLO intro
-UNIQLO의 성장과정과 MOTTO
2. UNIQLO 분석
-5가지 성공KEYWORD
- SWOT 분석
3. UNIQLO 結論(결론)
- 改善(개선) 대안과 향후대책
목 차
_SLIDE_5_
UNIQLO intro

_SLIDE_6_

UNIQLO (유니클로)
‘Unique, Clothing Warehouse’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
_SLIDE_7_
UNIQLO (유니클로) MOTTO
MADE FOR ALL
: 국적, 연령, 직업, 성별 등
사람을 구분 짓는 모든 것을 넘어선,
모든 사람들을 위한 옷
옷으로 세상을 바꾸다
: 옷을 바꾸고, 상식을 바꾸고, 세상을 바꾼다

_SLIDE_8_
모든 사람들이 더 좋은 캐주얼을 입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가 입을 수 있는 고품질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 최저 가격으로 제공하자
이를 위해 Low Cost경영을 철저히 하여 최단시간, 최저비용으로 생산과 판매를 직결하자
패스트푸드와 같이 언제,어디서, 누구라도 입을 수 있는 캐주얼을 싼 가격에 제공하자
_SLIDE_9_

1984.6 UNIQLO 1호점을 히로시마에 개점
1997.11 UNIQLO 직영점 300개 점 돌파
1998.11 첫 도심형 점포인 하라주쿠점 개점
2001.9 UNIQLO의 첫 해외진출(영국 런던 4개 점포 개설)
2005.9 서울에 ‘한국 첫 점포’ 개점, 미국 뉴저지주에 ‘미국
첫 점포’ 개점, 홍콩 침사추이에 ‘홍콩 첫 점포’ 개점
2007.12 서울에 ‘첫 대형점’인 명동점 출점,
…(省略) 파리 교외에 ‘프랑스 첫 점포’ 개점
_SLIDE_10_

우리나라에서는
2006년 8개의 점포로 스타트
2xxx년 한국내 58개의 점포와 2,200억원의 매출

_SLIDE_11_

1998년 200만장,1999년 850만장,
2000년 2600만장의 후리스 판매!!

2007년 히트텍 출시
2012년 누적판매량 1억장 이상!!
_SLIDE_12_
UNIQLO 분석
_SLIDE_13_
5가지 성공 KEYWORD

1. 로고는 숨긴다

UNIQLO는 모든 연령층이
소화할 수 있고
매일 입어도
티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

_SLIDE_14_

5가지 성공 KEYWORD
2. 소품종을 대량으로 판다

다른 SPA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UNIQLO만의 특징.시즌별로
`캠페인 상품`을 정해
집중 판매하는 戰略

_SLIDE_15_
3. 백화점급 품질에 시장가격

China 60여곳에 생산공장을 두고
생산원가를 낮추는 것은 물론
공장마다 Japan에서 생산관리 전문가를
파견해 품질을 철저히 관리
5가지 성공 KEYWORD
_SLIDE_16_
4. 추가 생산,재고가 없다

계획 생산,판매 시스템에
탁월한 UNIQLO는
철저한 수요예측으로
완전판매달성


5가지 성공 KEYWORD
_SLIDE_17_
5. 실패딛고 끊임없는 진화
야나이 유니클로 회장은
`경영자가 연전연승했다면
새로운 것을 전혀 시도하지 않았다는 얘기“
라며 `중요한 건 실패했을 때 빨리 인정하고
냉정히 그 요인을 분석해 성공의 밑거름으로 삼는 것“
이라고 강조
5가지 성공 KEYWORD
_SLIDE_18_

UNIQLO SWOT 분석
철저한 소매중심 브랜드운영
가격 경제력/우수한품질
뛰어난 상품기획력과
marketing
다양한연령층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경영 - 유니클로 swot분석 , [경영,경제]경영 - 유니클로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경영 유니클로 swot



[경영,경제]경영 - 유니클로 swot分析(분석)

;

youth13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mayouth.or.kr repor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